CS CENTER

BANK INFO
평일 10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국민은행 : 078-25-0015-650
유한책임회사 하이모

SHOPPING INFO

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Q&A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Q&A게시판 바로가기>

RETURN ADDRESS

반품 주소 / 단순 변심일 경우 배송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 [가발제품] (06736)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 5층 레이디팀 [기타제품] (31053)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32 (유)하이모 물류센터 [반품 배송비 입금 계좌] 국민은행: 078-25-0015-650 (예금주 (유)하이모)
평일 10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국민은행 : 078-25-0015-650
유한책임회사 하이모

SHOPPING INFO

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Q&A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Q&A게시판 바로가기>

RETURN ADDRESS

반품 주소 / 단순 변심일 경우 배송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 [가발제품] (06736)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 5층 레이디팀 [기타제품] (31053)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32 (유)하이모 물류센터 [반품 배송비 입금 계좌] 국민은행: 078-25-0015-650 (예금주 (유)하이모)
[ 회원 ] 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[로그인] > [아이디찾기] / [비밀번호찾기]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.

[ 회원 ] Q. SMS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아래의 순서로 SMS 수신여부를 해지하시면 됩니다.


회원 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정보수정] > [SMS 수신여부] > [수신안함] > [회원정보수정] 버튼


[ 회원 ] Q.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아래의 순서로 메일 수신여부를 해지하시면 됩니다.

회원 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정보수정] > [이메일 수신여부] > [수신안함] > [회원정보수정] 버튼


[ 주문결제 ] Q.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.

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되었는지는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, 계좌 이체 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 센터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.

[ 주문결제 ] Q.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?

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실시간계좌이체(에스크로결제)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[ 교환/반품/환불 ] Q. 반품/교환 주소는 어떻게되나요?

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- 가발제품 : (06736)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 5층 레이디팀

- 기타제품 : (31053)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32 (주)하이모 물류센터

[ 배송 ] Q. 온라인 상품 구매 시 배송료는 어떻..

배송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내륙지역 : 2,500원 / 5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매송.

도서산간지역(제주도포함) : 5,000원 /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, 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.

[ 배송 ] Q. 배송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됩니까?

결제 완료 후 3~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[ 배송 ] Q. 주문 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디에서 확..

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

[마이페이지 > 주문현황] 메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[ 회원 ] Q.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회원정보를 변..

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 아이디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탈퇴 후 재 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.

단, 탈퇴 후 재 가입의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 및 보유 쿠폰 등은 모두 사라집니다.


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상단의 [정보수정] - [개인정보 수정]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[ 교환/반품/환불 ] Q. 교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[구입제품 문제 시]

구입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하이모 부담입니다.

[구입제품 문제가 없을 경우]

구입 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(타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희망) 구입 후 7일 이내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제품 사용 등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될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

제품 구입 시 사은품을 함께 수령한 경우, 교환/ 반품 시에 해당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- 가발제품 : (06736)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 5층 레이디팀
- 기타제품:  (31053)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32 (주) 하이모 물류센터

교환 및 환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[하이몰 교환/ 반품 정책] 내용을 확인하십시오.

[ 대량구매/제휴문의 ] 업무제휴를 제안하고 싶습니다.

㈜하이모와 업무제휴를 원하시면 [hjpark@himo.com]로 간단한 회사소개와 함께 제안서를 발송해 주십시오. 확인 후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빠른 시간 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[ 자주하는 질문 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[로그인] 화면 >[ ID/PW 찾기]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.


[ 자주하는 질문 ]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?

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
[ 자주하는 질문 ] 배송 기간은 어느 정도 소요됩니까?

일반 소모품(헤어케어, 가발관리/보관 용품)은 결제 완료 후 2~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,
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7~10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 ] 배송이 잘못되었어요
    한**** 2024-05-08
  • [ 상품 ] 주문물품이 잘 못 배송됐어요.
    윤**** 2024-04-30
  • [ 상품 ] 피지제거기 리필 입고 운의
    한**** 2024-04-16
  • [ 상품 ] 이지스 항균제, 수분 충전 린스 ..
    유**** 2024-04-05
  • [ 배송 ] 오늘 빠른배송출발 부탁드립니다:)
    퍼**** 2024-03-18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